전반적인 체력 향상을 위해 다음 원칙을 따르십시오.

전반적인 체력 향상을 위해 다음 원칙을 따르십시오.

전반적인 체력 향상을 위해 다음 원칙을 따르십시오.

피트니스라는 단어를 두려워할 필요는 없다.

아마도 당신은 어렸을 때 통통한 체하거나 러닝머신에서 몇 시간이고 시간을 보냈던 것을 기억할 것이다.

앞으로 나아가고 통제력을 갖기 위해서는 과거를 버려야 한다.

이 조언들은 당신이 그것에 집중하는 법을 배우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겁먹지 마! 또한 피트니스 대안을 위해 자전거를 타도록 해보라.

자전거로 출근하는 것은 거의 모든 사람들이 할 수 있는 값싸고, 즐겁고, 훌륭한 건강 증진이다.

출근길에 아침저녁으로 운동을 하게 되므로 자전거로 출근하는 것은 좋은 운동이다.

만약 여러분이 운동 일상에 활기를 불어넣고 싶다면 몇 가지 다른 운동이 권장된다.

여러분은 같은 운동에 반복적으로 익숙해지기 보다는 여러분의 신체가 최대한의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또한, 운동으로부터 최대한의 이익을 얻기 위해 더 많은 근육 그룹을 참여시키기 위해 운동을 바꾸는 것이 중요하다.

부상을 줄이기 위해서는 걸을 때 적절한 형태를 갖추는 것이 중요하다.

등을 곧게 펴고 어깨를 숙이고 걷는다.

팔꿈치를 90도 각도로 세워라.

너의 발과 팔은 완전히 반대편이어야 한다.

발을 먼저 땅뒤꿈치에 닿게 한 다음, 발을 아래로 굴려라.

다리를 튼튼하게 하고 싶으면 벽걸이도 해 봐.

첫째, 적어도 몸의 너비인 방해받지 않는 벽이 필요하다.

벽에서 18인치 정도 떨어져 있어라.

등을 벽에 대고 천천히 미끄러져 내려가기 시작한다.

윗다리와 아랫다리로 90도 각도를 만드는 앉은 자세로 벽을 미끄러져 내려간다.

근육이 허락하는 한 이 자세를 유지하도록 노력하라.

피트니스 장비를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닦아내십시오.

공중체육관의 운동장비는 세균의 번식지.

너는 아프지 않고 운동할 거야.

달리기는 유익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몸에 해를 끼칠 수 있다.

여러분이 따를 수 있는 한 가지 좋은 규칙은 6주마다 한 번씩 여러분이 보통 일주일 동안 하는 일의 절반을 뛰는 휴식을 스스로에게 허용하는 것이다.

몸이 사용하는 것의 절반만 달리면 이전 러닝 루틴에서 회복할 수 있고 영구적인 손상을 피할 수 있다.

사람들은 종종 매일 복부 운동을 하려고 한다.

그것은 특정한 근육 그룹에 권장되지 않는다.

복근은 다른 모든 근육 그룹처럼 회복되어야 한다.

각 운동 사이에 하루나 이틀을 쉬어라.

좋은 피트니스 팁은 술을 마시기 시작하는 것이다.

당신의 어깨, 삼두근, 가슴은 모두 한 세트의 덤핑으로부터 좋은 운동을 한다.

그것들은 다양한 방법으로 완성될 수 있다.

두 개의 물체를 함께 배치하여 조금씩 조금씩 먹어 보십시오.

여러분은 또한 이 딥과 웨이트를 결합하는 것을 시도하고 싶을지도 모른다.

당신은 체중감량 및 체력과 관련된 부정적인 감정을 대부분 바꿀 수 있어야 하지만 이 글의 기법을 배울 수 있어야 한다.

그렇게 하는 것은 당신을 더 건강하고 행복하게 해주고 심지어 수명을 연장시켜 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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