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조언으로 당뇨병에 대처하는 것이 더 쉽다

이 조언으로 당뇨병에 대처하는 것이 더 쉽다

이 조언으로 당뇨병에 대처하는 것이 더 쉽다

당뇨병은 다루기 힘든 의학적 질환이다.

당뇨병 환자들은 상당한 식생활 변화를 가져와야 하며, 또한 정기적으로 그들의 건강을 감시해야 한다.

당뇨병과 함께 사는 것이 결코 쉽지 않을 것이지만, 병을 관리하는 방법을 향상시키기 위해 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다.

당뇨병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제안을 찾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혈당 수치를 상하게 하지 않고 욕망을 충족시키기 위해 아몬드를 몇 개 구하라.

자연산, 무염 아몬드는 단백질, 섬유질, 건강한 영양소가 풍부하기 때문에 건강에 좋다.

텔레비전을 보는 동안 몇 가지 간식을 먹을 수 있도록 소파 옆에 그것들을 놓아두어라.

콩, 두부 등 여러분이 먹어볼 수 있는 단백질 채워진 음식들이 많이 있다.

당뇨병에 걸린 요리책의 요리법으로 식사를 만들어 보십시오.

당뇨병은 우리 사회에 점점 더 널리 퍼지고 있다.

억지로 몸을 숨기지 않을 때는 당뇨병과 관련된 수치와 오명을 물리치기 위한 조치를 취하게 된다.

당뇨병을 앓고 있다면 가능한 한 빨리 수면무호흡증 검사를 받는 것이 현명하다.

만약 수면무호흡증이 있다면, 건강을 유지하려면 적절한 시기에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

당뇨병 환자라면 페디큐어를 받는 것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 보라.

당뇨병은 발 감염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다.

공구가 깨끗한지 확인하고, 자르더라도 각별히 주의하십시오.

당신의 지역의 약국에서 온라인 약국으로 바꾸면 결국 당신의 약값을 절약하게 된다.

온라인 약국에서도 매달 배달받을 수 있게 된다.

이렇게 하면 항상 필요한 당뇨병 약을 먹게 될 것이다.

당뇨병에 걸렸을 때는 하루에 세 끼를 더 많이 먹는 것이 아니라 5~6끼의 소식을 먹는 것이 좋다.

하루 종일 규칙적으로 식사를 하면 혈당 수치가 안정된다.

만약 여러분이 더 자주 먹는다면, 여러분은 더 포만감을 느끼고 폭식을 덜 할 것이다.

낮은 포도당 치료에 반응하여 혈당 수치가 치솟는 것은 정상이다.

이것을 유발할 수 있는 두 가지가 있는데, 그것은 여러분의 몸이 저혈당에 반응하여 호르몬으로 넘쳐나고 여러분이 칼로리 섭취를 과하게 보상하고 있다는 것이다.

다음 번에는 평소 하던 것의 반을 마시거나 먹도록 한 다음, 30분 후에 다시 레벨을 체크한다.

이것은 아이가 태어났을 때 혹은 나중에 당뇨병에 걸릴 확률을 증가시킨다.

아이에게 이런 끔찍한 병을 주지 마라.

오늘 제대로 몸조심해.

흡연은 당뇨병에 걸리면 매우 해롭다.

흡연은 현재 상태로는 건강에 좋지 않지만 당뇨병과 결합하면 혈당 수치가 위험하게 치솟을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그만두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의사에게 더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에 대해 이야기해보라.

저혈당증과 싸우는 사람들은 의사에게 포도당 알약의 사용에 대해 문의해야 한다.

이 알약들은 일반적으로 지갑이나 주머니에 들어 있는 작은 용기에 들어있으며, 혈당 수치를 빠르게 증가시킬 수 있다.

배가 고프지 않더라도 음식 섭취량을 계속 모니터링하고 건강한 선택을 해야 한다.

저당류 장시간 주기 중에는 탈수증을 느낄 수 있으므로 이때 반드시 수분을 섭취하십시오.

당뇨병을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 계란 흰자는 훌륭한 아침 식사 선택이다.

계란 흰자는 매일 시작하는 데 필요한 단백질을 가지고 있고, 지방과 칼로리도 낮다.

계란 흰자가 들어간 오믈렛이나 칠면조 베이컨이 들어간 계란 흰자 튀김도 있다.

당뇨병은 당신의 신체에 대한 세심한 분석과 식이요법을 필요로 한다.

여기서 읽은 조언은 당뇨병과 함께 길고 건강한 삶을 영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몸부림치지 말고 당뇨병을 삶의 정상적인 부분으로 치료하기 시작하라.

Close